손드하임은 뮤지컬신

2006 짤츠 <돈 지오반니> 짧게 정리 안 한 감상 본문

오페라, 클래식

2006 짤츠 <돈 지오반니> 짧게 정리 안 한 감상

허튼 2018. 1. 24. 07:12

*******오알못, 클알못 주의*******



지휘: 다니엘 하딩

연출: 마틴 쿠세이

출연: 토마스 햄슨(돈 조반니), 일데브란도 다르칸젤로(레포렐로), 멜라니 디너(돈나 엘비라), 표트르 베찰라(돈 오타비오), 크리스티네 쉐퍼(돈나 안나), 루카 피사로니(마제토), 이사벨 바이라크다리안(체를리나), 로버트 로이드 (기사장)




0. 아, 이거 못해먹겠다.. 쿠세이 사디스트에 마조히스트 아녀? 남한테 못생긴거 보여주고 극혐하는 반응 즐기는 사람인데 그 남이 극혐하면서 자기한테 욕하는 것도 즐길것같음. 진짜 신기하면서도 한편으론 좀 싫다ㅋㅋ


1. 사실 내 돈조반니 최애캐 기사장임. 제게 돈조반니가 얼마나 노잼극일지 감이 오십니까. 기사장 말고 딴애들 얘기 1도 안궁금하단 말임 근데 기사장이 등장하자마자 죽고 맨마지막에 나와서는 한다는 게 또 저승길로 가는거다?

게다가 옷도 머 어디 거지발싸개같은 걸 입혀놨음. 주변캐들이 입은 옷 색감도 망했고 특히 돈나 앨비라 옷............ (심한욕 거친욕) 그리고 거 뭔 오천년전부터 앙상블들한테 속옷입혀서 마네킹으로 쓰던 사람이 왜 이 프로덕션엔 새삼 우리 란제리모델 캐스팅했어요~~~~ 하고 홍보했던것임? 완전 새삼이다 진짜. 데뷔할때부터 무대에 올렸던 속옷인간들로 줄세워보면 지구한바퀴는 돌릴것같은데. 아진짜 넘 싫어 모든것이 너무 못생겼다, 젊은시절 피사로니와 로버트로이드 기사장을 제외한 모든것이 못생겼단 말임!!!!!!!!!!!!!!!!!!! 



글고 뭐 얼굴에 하얀 분칠하는 건 죽음의 가시적인 표현 맞나 봄. 기사장이 조반니의 저녁식사 초대에 응하니까 또 분칠한 란제리모델들이 웃고 난리났음. 이런것도 연속으로 몇 편씩 보니까 피곤하다.


2. 피곤하니까 잘생긴 젊피사로니를 좀 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꾸 사위장인으로 보여서 도라버리겟네 차라리 피사로니가 레포렐로인게 낫지 마제토로 햄슨이랑 같이나오니까 자꾸 메타로 현입돼서 미치겠음ㅋㅋㅋㅋㅋ


3. 이 프로덕션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봤나 궁금해서 후기 찾아보는데 어케 자세히 분석해놓은 글이 이렇게 안 보일 수 있나 이거 추천해준 트친분 글밖에 못 찾겠다. 그래서 대체 마지막에 조반니를 레포렐로가 왜 찌른거래요??????????????? 왜찌른거임????????????? 왜????????????????????? 무대도 이제 막 별로 참신하지도 않고 걍 자기 스타일 좀 점잖게 참은것같기까지 함 어디서 그렇게 느꼈는진 알수없으나... 아 붉은색이 좀 부족했나? 피가 좀 덜 터졌던 것 같은데. 뭣보다 무대가 예쁘지가 않음. 의상이 예쁘기를 포기한 건 넘 명확하고. 무대는 카르멘도 예뻤고 마술피리도 어느 장면에선 예뻤고 티토의죽음도 어느 장면에선 예뻤는데 이건.............................. 빠른 탈덕길임...............

생각해보면 이 조반니 프로덕션에선 일종의 위화감같은 게 느껴지기까지 함. 왠지 평소의 쿠세이가 아닌 것 같은 느낌인데 왜 그런지 전혀 모르겠다. 내가 그냥 이게 싫어서일수도 있음ㅋㅋㅋㅋㅋ


4. 아 내가 이 프로덕션을 이렇게나 극혐하지만 그래도 이 프로덕션이 고클이나 어디 아재블로그 등지에서 "란제리쇼라고 하던데^^; 그리 야하진ㅎㅎ;;않더군요 허허~" 라고 소비되는건 절대 참을수가 없다 쿠세이가 니놈들 만나면 겁나게 패줄것임 물론 쿠세이도 백인양남이지만요.. 막 진짜 고클같은데서 "비키니만 입고 나오더라구요~ 허허~^^" 이런얘기나 막 인터넷기사에 "오페라가 야해졌다?!" 이따위로 소비되고있으면 음청 화남ㅋㅋㅋㅋ 야하라고 만든거였으면 걔넬 마네킹처럼 세워놨겠냐? 하긴 쿠세이가 지 입으로 섹스셀링과 마케팅을 표현할라고했댔으니까 그런면에선 성공했네, 축하한다 야.


화나니까 잘생긴 젊피사로니를 또 보겠음



마제토 완전 신인 아이돌 멤버중에 """"상남자!!!"""" 컨셉 잡고 나와서 뮤비나 드라마같은데서 치명적인척 연기하는데 1도 안치명적이고 우스워보이는 사람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운명의 힘 블루레이 사놨는데 이거 쿠세이 연출중에 제일 얌전한거라면서요? 여기서 탈덕 여부가 결정될듯 나 이제 날것 싫어 좀 예쁘게 포장해줘................................... 제......발.................... 운명의힘에서 쿠세이 탈덕하면 헤어하임 오네긴을 볼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