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드하임은 뮤지컬신

2008 바이에리셰 슈타츠오퍼 <맥베스> 영상들 본문

오페라, 클래식

2008 바이에리셰 슈타츠오퍼 <맥베스> 영상들

허튼 2018. 1. 24. 08:08



감상은 아니고 내가 보고싶어서 영상 정리해둔다. 내 이번 쿠세이 정주행의 원흉이 되는 프로덕션임.




2008년 초연때 영상. 루치치가 맥베스고 나쟈 미카엘이 레이디맥이다. 영상 퀄리티가 공식계정에서 올린거라곤 믿을 수 없을만큼 구리지만 그래도 중요 장면들은 다 잡고 지나가서 괜찮음.




2014년에 다시 올라왔을 때 영상. 킨리사이드가 맥베스고 네트렙코가 레이디맥. 이 조합으로 올해 다시 올라온다. 이 영상에서 킨리사이드 진짜 완전 파콰드영주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다시 어김없이 등장한 속옷인간들. 나 여기서 네트렙코 별로 안좋아한다......... 머냐 메트에서 레이디맥할땐 괜찮았던 것 같은데 여기선 너무 별로임....... 듣기 매우 힘들어줍니다 허튼님 완전 쿠크다스 고막이다.




역시 2014년 버전 빛은 약해지고. 쿠세이가 무대에서 여자패는 건 선수여.




2014년 피에타 리스페토 아모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즐겁다. 킨리가 예전에 한 왜구맥 비주얼이 이거보다 심할까????? 바이에리셰슈타츠오퍼 니들 이거 풀영상 정발할 생각 없냐? 내가 한판 사줄 수 있는데. 얘네 이거 중계도 안 해준다 진짜 치사해서 증말.





영업은 이 사진들로 당했다. 해골들이 수없이 많이 굴러다니는데 넘 예쁘더라고요. 

그러나 내가 실제로 본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세이 이 기만자야 내가 너를 증오한다.



Comments